본문 바로가기
신곡정보

이든 (EDEN), 영준 (브라운 아이드 소울) – 날 떠나 [노래듣기/가사/M.V]

by 디스케 2021. 5. 2.

발매일 : 2021.04.30

장르 : R&B/Soul

발매사 : (주)엔에이치엔벅스

기획사 : KQ엔터테인먼트

가  사

어둠이 내려도 화려한 도시의 불빛
술 한 모금에도 선명한 너의 눈빛
몇 번이고 살아나
이 거리 위에 너의 모습이
머릴 울리는 자동차의 경적 소리
사이로 문득 너의 목소리
그 말을 했다면
꼭 안아 줬다면
붙잡았었다면
가지 않았다면
손을 잡았다면
지금 여기
천천히 걸어도 바람은 내 입을 막고
뒤돌아보아도 여전히 너는 없고
몇 번이고 바라봐
이 거리 위에 너의 흔적이
거릴 지나는 사람들의 웃음소리
사이로 문득 너의 목소리
그 말을 했다면
꼭 안아 줬다면
붙잡았었다면
가지 않았다면
손을 잡았다면
지금 여기
그대로
여기
떠나던 그때로
밤이 지나가면
네가 지워지면
잊을 수 있다면
꼭 안아 줬다면
붙잡았었다면
너는 내게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