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곡정보

Find.A (파인데이) – 그대라는 꽃 [노래듣기/가사/M.V]

by 디스케 2021. 5. 2.

발매일 : 2021.05.01

장르 : 인디음악, 록/메탈

발매사 : 오감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KP뮤직

가  사

그대가 돌아서면 눈 마주칠까
내 맘 설레고
두근대는 내 맘이 네게 들킬까
괜한 걱정해
한참을 망설이다 연락해 볼까
니 생각에 또 애태우다
끝내 전하지 못하고
아쉬운 내 맘
스쳐지나가는 생각들 속에
그대라는 꽃이 생각나는 거야
꽃이 피는 모든 날들을 그대와
함께 하고 싶은데
너를 향한 내 맘 어떻게
전해야 할까요
나는 아직도
그댈 기다리죠
내게 선물 같은 널
표현하기엔
어떤 말로도 부족해
오늘도 우연히 그대와
눈 마주치면
모든 순간이
꿈처럼 되는 걸
숨길 수 없는 이 맘
그댄 알고 있을까요 wo
우연인 듯 너에게 전화를 걸어
무심한 듯 인사해 볼까
오늘의 떨림이 왠지
느낌이 좋은 날
스쳐지나가는 생각들 속에
그대라는 꽃이 생각나는 거야
꽃이 피는 모든 날들을 그대와
함께 하고 싶은데
너를 향한 내 맘 어떻게
전해야 할까요
나는 아직도
그댈 기다리죠
내게 선물같은 널
표현하기엔
어떤 말로도 부족해
오늘도 우연히 그대와
눈 마주치면
모든 순간이
꿈처럼 되는 걸
숨길 수 없는 이 맘
그댄 알고 있을까요 wo
우리의 시간은 늘 빨리 가고 난
끝나지 않을 영원한 꿈을 기대해
깊어져 가는 너와 나의 오늘 밤
기억을 난 붙잡고
어떻게 보여줘야 할까
내 모든 맘을 다 차지한 너
그대가 내 곁에
다가와 준다면
모든 것이 다 충분해
오늘도 우연히 그대와
눈이 마주치면
모든 순간이
멈춰 버리는 걸
한참 미뤄 왔던 말
너는 알고 있을까 wo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