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곡정보

LIL GIMCHI – MILLION (Feat. Chin) [노래듣기/가사/M.V]

by 디스케 2021. 4. 19.

발매일 : 2021.04.16

장르 : 랩/힙합

발매사 : 지니뮤직, Stone Music Entertainment

기획사 : LIL GIMCHI

 

가  사

I just want a million
나는 나를 알아
we really came from nothin’
이젠 너무 지겹 거든 눈물 fallin’
죽은 친구 생각 하니
벌써 아침
I just want a million
나는 나를 믿어
we really came from nothin’
이젠 너무 지겹 거든 눈물 fallin’
죽은 친구 생각 하니
벌써 아침
절대 포기 안해 bitch i go so hard
절대 상관 안해 about fake love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길 걸어
열심히 돈 안 벌거면 나한테서 꺼져
지금 새벽 아홉시 그치만 ion stop
내가 꾸는 꿈은 커 I dream large
I do this for me 나를 위해서
갈 거야 멀리 형재들과 to the top
할거야 챙기는 거 brudda’s back
원해 a lot of 돈 and 비싼 pay
매일 먹고 싶어 한우 steak
Fuck 초밥 김치 김밥 먹을래
I just want a million
나는 나를 알아
we really came from nothin’
이젠 너무 지겹 거든 눈물 fallin’
죽은 친구 생각 하니
벌써 아침
I just want a million
나는 나를 믿어
we really came from nothin’
이젠 너무 지겹 거든 눈물 fallin’
죽은 친구 생각 하니
벌써 아침
우린 진짜
까봐 뒷땅
왔어 밑바닥
수준 이하
But 꽂아 깃발
입어 아미리 바지
몸에서 아주 나고 있어 내 기깔
형 우리 걱정말자
어짜피 다 잘될 테니
이 씬은 우리로 인해서 바뀔 테니
이젠 호미들 하나씩 다 자리매김
다 빚쟁이에서 탈출해
우리 차 from 이태리
랩퍼들에게 미안해
난 안가졌어 이해심
다 덤벼 난 가능해
이 대 일 말고 한 육 대 일
I just want a million
나는 나를 알아
we really came from nothin’
이젠 너무 지겹 거든 눈물 fallin’
죽은 친구 생각 하니
벌써 아침
I just want a million
나는 나를 믿어
we really came from nothin’
이젠 너무 지겹 거든 눈물 fallin’
죽은 친구 생각 하니
벌써 아침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