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곡정보

임영웅 - 아파요 [노래듣기/가사/M.V]

by 디스케 2021. 9. 1.

발매일 : 2021.08.31

장   르 : 성인가요

발매사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TV CHOSUN, ㈜쇼플레이

가    사

모두가 나를 울리고
세상이 나를 버려도
외롭지 않았다 두렵지 않다
니가 있었다
뒷골목 바람이었다
망가진 청춘이었다
하얀 손 내밀어 잡아 주었다
나를 안아 주었다
흐르는 눈물이야
닦으면 그만이지만
그래도 보고 싶은 마음은
세월도 달랠 순 없어
너무나 아파요 아파요 아파요
사랑이 너무 아파요
아파요 아파요 아파요 아파요
사랑한 그 밤들이
모두가 나를 울리고
세상이 나를 버려도
외롭지 않았다 두렵지 않다
니가 있었다
뒷골목 바람이었다
망가진 청춘이었다
하얀 손 내밀어 잡아 주었다
나를 안아 주었다
흐르는 눈물이야
닦으면 그만이지만
그래도 보고 싶은 마음은
세월도 달랠 순 없어
너무나 아파요 아파요 아파요
사랑이 너무 아파요
아파요 아파요 아파요 아파요
사랑한 그 밤들이
너무나 아파요 아파요 아파요
빨갛게 멍든 가슴이
아파요 아파요 아파요 아파요
버려진 내 사랑이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