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곡정보

로코베리 - 이 도시에는 내가 원하는 게 없어요 [노래듣기/가사/M.V]

by 디스케 2021. 8. 3.

발매일 : 2021.08.01

장   르 : R&B/Soul

발매사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하얀달 엔터테인먼트

가    사

어떤 노래를 틀어야할지 모른다면
내게 맡겨요
밤바람을 맞으며 밤 하늘의 달빛을 봐요
가로등의 불빛들은 도로 위를 비춰
우릴 반겨요
어떤한 대화도 어떤한 설명도 필요없죠
어디로든 떠나요
이 도시에는 내가 원하는 게 없어요
우울해진 하늘에 이 빗물에 또
슬퍼지기 전에 지금
별거 없이 그냥 노랠 듣고
생각없이 흥얼거려요
신경쓰지 않아도 누가 뭐라 하지 않아요
우린 그저 있고 싶은 곳에 머물러요
그냥 있어요
내가 하는 대로 그대 하는 대로 다 좋아요
어디로든 떠나요
이 도시에는 내가 원하는 게 없어요
우울해진 하늘에 이 빗물에 또
슬퍼지기 전에 지금
끝 없이 내려가는 이 감정은 뭘까
무엇일까
어디로든 떠나요
이 도시에는 내가 원하는 게 없어요
우울해진 하늘에 이 빗물에 또
슬퍼지기 전에 지금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