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곡정보

백지영 - 빛나는 너이니까 [노래듣기/가사/M.V]

by 디스케 2021. 6. 27.

발매일 : 2021.06.26

장   르 : 발라드

발매사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 야나두

 

가  사

꽤나 고단한 하루죠
걱정은 조금씩 커져만가고
기분이 참 이상해
뭐가 잘못된걸까
그렇게 하루의 끝에
아쉬움을 달래면
모두 잘 될거라고
슬퍼하지 말라며
또 혼자 위로하며 잠들죠
누구나 맘에 지쳐 기대고 싶고
잘 해낼 거라고 맘을 잡아보고
쉽지는 않아도
그래도 괜찮아
빛나는 너이니까
누구나 하는 실수에 맘이 아프고
잘 해낼 수 있을까 걱정도 해보고
쉽지 않을거야
너도 할 수 있어
빛나는 너 이니까
말이야
부족한 게 많은가봐요
모든게 어색해요
걱정만큼 맘이
조심스러워서
괜스레
눈치를 보죠
고민 할때도 생기겠죠
아마 뒤척이며 밤을 새도
결국 혼자 맘을 먹고
익숙해져가면
또 괜찮아지겠죠
누구나 맘에 지쳐 기대고 싶고
잘 해낼 거라고 맘을 잡아보고
쉽지는 않아도
그래도 괜찮아
빛나는 너이니까
누구나 하는 실수에 맘이 아프고
잘 해낼 수 있을까 걱정도 해보고
쉽지 않을거야
너도 할 수 있어
빛나는 너이니까
말이야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