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곡정보

곽진언 – 바라본다면 [노래듣기/가사/M.V]

by 디스케 2021. 6. 20.

발매일 : 2021.06.18

장   르 : 포크/블루스

발매사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뮤직팜엔터테인먼트

가  사

가진 것 하나 없던 내가
사랑한다고 무모한 맘으로
그대 나의 손을 잡아준다면
나 놓치지 않을게요
그대 나의 눈을 바라본다면
내 맘 알도록
알 수 있도록
별다를 것 없던 하루가
그대의 손짓에 다 살아나는 듯
그대 나의 손을 잡아준다면
나 놓치지 않을게요
그대 나의 눈을 바라본다면
내 맘 알도록
알 수 있도록
그대 나의 손을 잡아줄 수만 있다면
그대 나의 눈을 바라볼 수만 있다면
그대 나의 손을 잡아줄 수만 있다면
그대 나의 눈을 바라볼 수만 있다면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