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곡정보

영재 (GOT7) – Pop star [노래듣기/가사/M.V]

by 디스케 2021. 5. 9.

발매일 : 2021.05.07

장르 :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OST, 댄스

발매사 : 워너뮤직

기획사 : 주식회사 레온코리아

 

가  사

별이 없는 그곳
All the way in the sky
늘 혼자 불러왔던 이 노래
언젠간 누군가 들어줄 까봐
밤새 부르던 노래 Listen
눈을 뜨면 조명이 빛나는 곳에
그곳에
나는 서 있을 거야 oh
I'm your pop star
oh yeah eh
기억해 언제나 나는 너의
One and only one
너에게 내가 들릴 수 있게
All night long
Oh everyday everytime
너만 들어준다면 노래할게
난 너만을 위한 Pop star
어두운 밤하늘을 밝히고 싶어
그 얼굴에 다시 미소가 비춰
너 혼자 걷던 골목길에
별이 없는 저녁 밤하늘에 oh
빛나고 있을게
눈을 뜨면 조명이 빛나는 곳에
그곳에
나는 서 있을 거야 oh
I'm your pop star
oh yeah eh
기억해 언제나 나는 너의
One and only one
너에게 내가 들릴 수 있게
All night long
Oh everyday everytime
너만 들어준다면 노래할게
난 너만을 위한
별이 없는 그곳
All the way in the sky
난 이제 너만을 위해 빛나
Your star
I'm your pop star
oh yeah eh 별이 없는 이곳에
기억해 언제나 나는 너의
One and only one
너에게 내가 들릴 수 있게
All night long
Oh everyday everytime
너만 들어준다면 노래할게
난 너만을 위한 Popstar
Your star
Oh yeah
Um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