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곡정보

옐로우 벤치 (Yellow Bench) – 그럴 리 없죠 [노래듣기/가사/M.V]

by 디스케 2021. 5. 3.

발매일 : 2021.05.02

장르 : 발라드, 인디음악

발매사 : (주)엔에이치엔벅스

기획사 : 도너츠컬처

가  사

내 멋대로 사랑해놓고
내 멋대로 그댈 떠나요
그대 너무 미안했어요
가진 게 없어서
해줄 수 있는 건 아마
이별뿐인 것 같아요
언젠가 다시 우리 만나게 되면
행복한 그대 모습
그거 하나면 난 괜찮아요
나의 모든 사랑이
이 세상이 그대라서
고마웠어요 행복했어요
그대와 함께라서
혼자 있던 하루가
내 세상이 그대라서
행복했어요 항상
보낼 수밖에 없는 내 눈이
그댈 이렇게 흘리네요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나게 되면
이렇게 아픈 이별도
웃으며 말할 수 있을까요
나의 모든 사랑이
이 세상이 그대라서
고마웠어요 행복했어요
그대와 함께라서
혼자 있던 하루가
내 세상이 그대라서
행복했어요 내 사랑
멀어지던 그날에
그대 하나만 보던 나를 기억해 줘요
나의 모든 사랑이
이 세상이 그대라서
고마웠어요 행복했어요
그대와 함께라서
혼자 있던 하루가
내 세상이 그대라서
행복했어요 항상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