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곡정보

정홍일 – 말리꽃 [노래듣기/가사/M.V]

by 디스케 2021. 5. 2.

발매일 : 2021.05.01

장르 : 발라드, 댄스, 록/메탈

발매사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JTBC 스튜디오

가  사

얼마나 더
견뎌야 하는지
짙은 어둠을
헤매고 있어
내가 바란
꿈이라는 것은
없는 걸까
더 이상은
견딜 수 없는 것
지친 두 눈을
뜨는 것 마저
긴 한숨을
내쉬는 것조차
난 힘들어
이렇게 난
쓰러진 채로
끝나는 건 아닐까
항상 두려웠지만
지금 내가 가야 할
세상 속에 네가 있기에
지쳐 쓰러지며 되돌아가는
내 삶이
초라해 보인대도
죽어진 네 모습과
함께 한다면
이제 갈 수 있어
소중하게 담긴
너의 꿈들을
껴안아
네게 가져가려 해
어두운 세상 속에
숨 쉴 날들이
이젠 잊혀지도록
이렇게 난
쓰러진 채로
끝나는 건 아닐까
항상 두려웠지만
지금 내가 가야 할 세상 속에
네가 있기에
지쳐 쓰러지며 되돌아가는
내 삶이
초라해 보인대도
죽어진 네 모습과
함께 한다면
이제 갈 수 있어
소중하게 남긴
너의 꿈들을
껴안아 네게 가져가려 해
어두운 세상 속에
숨 쉴 날들이
이젠 잊혀지도록
이젠 잊혀지도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