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곡정보

강혜연 – 선데이혜연(앨범) [노래듣기/가사/M.V]

by 디스케 2021. 5. 1.

발매일 : 2021.04.30

장르 : 성인가요

발매사 : 오감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산수박엔터테인먼트

01-척하면척

사랑 다 줄 것처럼 해놓고
아무 말도 없는 너
내 마음을 흔들어 놨으면
제대로 말을 해야지
가끔은 눈치 없이 말해도
한번에 아는 사람
사랑이 떠나고 칭얼대도
후회는 늦을 뿐야
사랑을 톡 하고 놓아도
어디다 놓은지도 몰라
너 아직도 몰라주니
딱 보면 알아야지 척하면 척
그래 척하면 척하고 알아야지
한두번씩도 아니고
나의 모든걸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그런 남자
그냥 척하면 척하고 알아야지
한번이라도 알아주오
사랑에 정답은 없어도
내 답은 알아줘요
척이야
척하면 척이라고 말해도
눈치도 없는 네 말
사랑이 떠나고 후회해도
돌아오지는 않아
사랑을 톡 하고 놓아도
어디다 놓은지도 몰라
너 아직도 몰라주니
딱 보면 알아야지 척하면 척
그래 척하면 척하고 알아야지
한두번씩도 아니고
나의 모든 걸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그런 남자
그냥 척하면 척하고 알아야지
한번이라도 알아주오
사랑에 정답은 없어도
내 답은 알아줘요
갈대 같은 여자 마음에
바람을 불지 말아줘요
흔들리는 내 맘
당신만은 알아주오
척하면 척
그래 척하면 척하고 알아야지
한두번씩도 아니고
나의 모든 걸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그런 남자
그냥 척하면 척하고 알아야지
한번이라도 알아주오
사랑에 정답은 없어도
내 답은 알아줘요
척이야

 

02-사진첩

이제 와 찰칵 그대를 담으려
느린 눈을 깜빡여요
미워도 찰칵 넣어둘게요
내 마음속 사진첩 안에
사진이라도 찍어둘 것을
이제 와 후회가 됩니다
영원할거라 믿어버렸던
어리석은 내가 미워요
이제 와 찰칵 그대를 담으려
느린 눈을 깜빡여요
미워도 찰칵 넣어둘게요
내 마음속 사진첩 안에
타버린 가슴 치며 울어도
그대를 안을 수 없네요
가슴에 새긴 그대 모습이
그리워 눈물이 흘러요
이제와 찰칵 그대를 담으려
느린 눈을 깜빡여요
미워도 찰칵 넣어둘게요
내 마음속 사진첩 안에
내 마음속 안에

 

03-왔다야(2021)

어머 왔다야 왔다야
하나부터 열까지 대박
누가 뭐래도 나에겐
자기가 너무나 좋아
어머 왔다야 왔다야
나는 자기 하나면 끝나
세상 그 누가 뭐래도
나에겐 정말 왔다야
어머 이런 남자가 어디서 왔을까
해맑은 미소 눈빛이 참 좋아
카키색 톤에 딱 붙는 민소매 셔츠가
나의 마음을 설레게 해요
말없이 뒤에서 날 꼭 안아줄 때면
나의 가슴이 꽃잎처럼 흘러 내려요
어머 왔다야 왔다야
하나부터 열까지 대박
누가 뭐래도 나에겐
자기가 너무나 좋아
어머 왔다야 왔다야
나는 자기 하나면 끝나
세상 그 누가 뭐래도
나에겐 정말 왔다야
어머 이런 남자가 또 어디 있을까
깔끔한 매너 마음씨가 참 좋아
에메랄드빛 딱 떨어지는 멋진 타이가
나의 마음을 설레게 해요
말없이 뒤에서 날 꼭 안아줄 때면
나의 가슴이 꽃잎처럼 흘러내려요
어머 왔다야 왔다야
하나부터 열까지 대박
누가 뭐래도 나에겐
자기가 너무나 좋아
어머 왔다야 왔다야
나는 자기 하나면 끝나
세상 그 누가 뭐래도
나에겐 정말 왔다야
세상 그 누가 뭐래도
나에겐 정말 왔다야

 

04-못 견디게

못 견디게 그리운 사랑
커지는 달 집 되어
사무치게 그리워 해도
태우는 게 사랑인가요
밤 새워지는 달빛
그런게 사랑인가요
이제 곧 볕 들텐데
달 집처럼 태워야 할 사랑
고생만 하다 지는 인연
못 잡을 이 사랑 때문에
어두운 길을 이리 지려고
걸어 온 반달같은 님아
못 견디게 그리운 사랑
커지는 달 빛 되어
사무치게 그리워해도
기우는 게 사랑인가요
밤 새워지는 달빛
그런 게 인생인가요
이제 곧 볕 들 텐데
달 집처럼 태워야 할 사랑
고생만 하다 겨우 한 줌
재가 될 이 사랑 때문에
어두운 길을 이리 지려고
살아 온 반달 같은 님아
못 견디게 그리운 사랑
커지는 달 집 되어
사무치게 그리워 해도
태우는 게 사랑인가요
태우지 못할 사랑아

 

05-오빠는 몰라

사랑 사랑했나봐
정말 정말 사랑했나봐
어젯밤 꿈속에서 그대 가슴에
내 마음이 뛰어 놀았죠
내 마음 내 마음을 당신은 몰라
얼마나 사랑했는지
아 짝사랑 했나봐
이 마음 오빠는 몰라
사랑 사랑했나봐
정말 정말 사랑했나봐
어젯밤 꿈속에서 그대 가슴에
내 마음이 뛰어 놀았죠
내 마음 내 마음을 당신은 몰라
얼마나 사랑했는지
아 짝사랑 했나봐
이 마음 오빠는 몰라
내 마음 내 마음을 당신은 몰라
얼마나 사랑했는지
아 짝사랑 했나봐
이 마음 오빠는 몰라
아 짝사랑 했나봐
이 마음 오빠는 몰라

 

06-가슴 떨릴 때

손 발 떨릴 때에는 이미 늦으리
가슴 떨릴 때 열심히 돌아 다니세요
추워 떨릴 때에는 이미 늦으리
가슴 떨릴 때 열심히 사랑하세요
추울 때 꼭 껴안고
언 마음을 녹여주고
더울 땐 속 시원히
맘 그늘이 되어 주는
사랑 사랑 사랑 사랑 하세요
가슴 떨릴 때 가슴 떨릴 때
돌아 돌아 돌아 돌아 다니세요
가슴 가슴 떨릴 때
가슴 가슴 떨릴 때
손 발 떨릴 때에는 이미 늦으리
가슴 떨릴 때 열심히 돌아 다니세요
추워 떨릴 때에는 이미 늦으리
가슴 떨릴 때 열심히 사랑하세요
추울 때 꼭 껴안고
언 마음을 녹여주고
더울 땐 속 시원히
맘 그늘이 되어 주는
사랑 사랑 사랑 사랑 하세요
가슴 떨릴 때 가슴 떨릴 때
돌아 돌아 돌아 돌아 다니세요
가슴 가슴 떨릴 때
가슴 가슴 떨릴 때

 

07-와요 와요

날 보러 날 보러 언제 오나요
날 보러 날 보러 언제 오나요
우리 오빠 서울 가시면
비단 구두 사 오신다는
그 약속이 어찌 좋은지
오실 날만 기다리네요
까치까치 우는 날이면
우리 오빠 내게 올세라
기다리는 마음이 커져
대문 밖을 서성이네요
날 보러 날 보러 언제 오나요
날 보러 날 보러 언제 오나요
날 보러 날 보러 빨리 오세요
우리 오빠 떠나신지
수백일이 넘었잖아요
어서 내게 와요
까치까치 우는 날이면
우리 오빠 내게 올세라
기다리는 마음이 커져
대문 밖을 서성이네요
날 보러 날 보러 언제 오나요
날 보러 날 보러 언제 오나요
날 보러 날 보러 빨리 오세요
우리 오빠 떠나신지
수백일이 넘었잖아요
날 보러 날 보러 언제 오나요
날 보러 날 보러 언제 오나요
날 보러 날 보러 못 오신다면
우리 오빠 계신 곳에
천리길도 따라갈테요
어서 내게 와요

 

08-만고땡(2021 Trot Ver.)

등따숩고 배부르고 당신 있으면
그게 바로 만고땡이지
따뜻하게 안아주는 당신 있으면
내인생 사르르 만고땡
당신이 나의 곁에 없으면
부귀영화도 다 소용없어요
마디 마디 바람들고 힘이들어도
고생했소 그 한 마디면
만고가 땡이요 만사가 술술
내 인생은 만고땡이야
실타래가 잘풀려야 높이 나는 법
당신은 나의 연이요
다독이며 안아주는 가슴하나면
내인생 사르르 만고땡
대단한 거 아니라해도
작은 위로가 날 풀리게해요
마디마디 매듭지고 답답하여도
따뜻하게 안아줄때면
만고가 땡이요 만사가 술술
내 인생은 만고땡이야
당신이 나의 곁에 없으면
부귀영화도 다 소용없어요
마디 마디 바람들고 힘이들어도
고생했소 그 한 마디면
만고가 땡이요 만사가 술술
내 인생은 만고땡이야
만고가 땡이요 만사가 술술
내 인생은 만고땡이야
내 인생은 만고땡이야

 

09-남자는 바보야 (2021 Trot Ver.)

남자는 바보야
왜 내 맘을 몰라
묻지말고 따지지말고
그냥 사랑해줘
남자는 바보야
내가 기다리잖아
넌 정말 바보야
여자를 몰라
남자는 바보야
싫어서 그런게 아냐
여자 자존심
뭐 그런거 있잖아
묻지마 바보야
좋다고 말은 못하지
남자는 바보야
여자를 몰라
오직 당신 하나만
사랑한다 했잖아
왜 자꾸 확인 하려고만해
남자는 바보야
왜 내 맘을 몰라
묻지말고 따지지말고
그냥 사랑해줘
남자는 바보야
내가 기다리잖아
넌 정말 바보야
여자를 몰라
남자는 바보야
싫어서 그런게 아냐
여자 자존심
뭐 그런거 있잖아
묻지마 바보야
좋다고 말은 못하지
남자는 바보야
여자를 몰라
오직 당신 하나만
사랑한다 했잖아
왜 자꾸 확인 하려고만해
남자는 바보야
왜 내 맘을 몰라
묻지말고 따지지 말고
그냥 사랑해줘
남자는 바보야
내가 기다리잖아
넌 정말 바보야
여자를 몰라
남자는 바보야
여자를 몰라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