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곡정보

홍자 – 눈물의 술잔, 까딱없어요, 저예요, 혼잣말 [노래듣기/가사/M.V]

by 디스케 2021. 4. 30.

발매일 : 2021.04.29

장르 : 성인가요

발매사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미스틱스토리

가  사

 

눈물의 술잔

술을 마셨어요 많이 취했어요
맨정신 갖고는
잠을 이루지 못할 것 같아
아무런 생각도 하기 싫어
독한 술을 마셨어요
그런데 왜 자꾸 보고 싶을까요
눈물이 쏟아질까요
그대와 거닐던 이 길을
밤새워 걸었어요
이제 다시는 볼 수가 없죠
이제 다시는 만질 수 없죠
오늘도 마시는 술잔에
내 눈물이 떨어지네요
그런데 왜 자꾸 그리울까요
눈물이 쏟아질까요
그대와 만났던 카페에
나 홀로 앉았어요
이제 다시는 볼 수가 없죠
이제 다시는 만질 수 없죠
오늘도 마시는 술잔에
내 눈물이 떨어지네요
내 눈물이 떨어지네요

 

까딱없어요

그깟 사랑이 뭐가 힘들어
헤어지면 그만인 것을
힘들다 외롭다 그런 말 말아요
그깟 사랑 까딱없어요
만나면 헤어짐이 당연지산데
울고불고 하덜 말고 떠나 버려요
널리고 널린 것이 사랑이더라
그깟 사랑 까딱없어요
그깟 인생이 뭐가 힘들어
살아 있으니 사는 거지
힘들다 외롭다 그런 말 말아요
그깟 인생 까딱없어요
한번 왔다 가는 인생 거기서 거기
안절부절 하덜 말고 웃고 살아요
살다 보면 맛난 것이 인생이더라
그깟 인생 까딱없어요
만나면 헤어짐이 당연지산데
울고불고 하덜 말고 떠나 버려요
널리고 널린 것이 사랑이더라
그깟 사랑 까딱없어요
그깟 인생 까딱없어요

 

저예요

저예요 별을 품은 여자
당신과 사랑했던 사람
아직도 내 어깨를 감싸며
내 곁에 있는 것 같아
저예요 듣고 계신 가요
뭐라고 말 좀 해줘요
이렇게 눈을 감고 있으면
당신 더 보고 싶어요
사랑이 이런 거였다면
차라리 만나지나 말걸
어떻게 사랑한단 그 말이
세월에 묻혀지나요
저예요 듣고 계신 가요
뭐라고 말 좀 해줘요
이렇게 눈을 감고 있으면
당신 더 보고 싶어요
사랑이 이런 거였다면
차라리 만나지나 말걸
어떻게 사랑한단 그 말이
세월에 묻혀지나요
더 이상 무슨 얘길 해도
만나고 싶다는 말 밖에
사랑해 사랑해요 당신을
저예요 당신의 여자
저예요 별을 품은 여자

 

혼잣말

사랑한다고 너뿐이라고
그 한마디 하지 못하고
너의 행복을 비는 마음에
서둘러 전활 끊는다
널 보면 다시 또 내가
흔들릴까 두려워
끊어진 수화기를 붙잡고
사랑해 사랑한다고
외치는 그 말은
이제는 혼자 하는 말
잡고 싶은데 잘 가라 했지
웃으며 잊으라 했지
너의 행복을 비는 마음에
서둘러 전활 끊는다
널 보면 다시 또 내가
흔들릴까 두려워
끊어진 수화기를 붙잡고
사랑해 사랑한다고
외치는 그 말은
이제는 혼자 하는 말
너만을 사랑해
이제는 혼자 하는 말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