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곡정보

김소유 – 두 여인 [노래듣기/가사/M.V]

by 디스케 2021. 4. 26.

발매일 : 2021.04.25

장르 : 성인가요

발매사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김소유

가  사

한 사람이 두 여인을
사랑해도 되는건가요
어쩌면 좋아 어쩌면 좋아
안 되는 줄 알면서도
어차피 인생은 속는 거라고
그 누가 말을 했던가
그냥 갈래요 그냥 갈래요
어차피 정든 두 여인
이 세상에 내가
내가 다시 태어난다면
한 사람만 사랑할래요
한 사람이 두 여인을
사랑해도 되는 건가요
어쩌면 좋아 어쩌면 좋아
안 되는 줄 알면서도
어차피 인생은 연극이라고
그 누가 말을 했던가
그냥 갈래요 그냥 갈래요
어차피 정든 두 여인
이 세상에 내가
내가 다시 태어난다면
한 사람만 사랑할래요
그냥 갈래요 그냥 갈래요
어차피 정든 두 여인
이 세상에 내가
내가 다시 태어난다면
한 사람만 사랑할래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