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곡정보

HUS (허밍어반스테레오) - 도마뱀 (with 요아리) [노래듣기/가사/M.V]

by 디스케 2021. 4. 25.

발매일 : 2021.04.24

장르 : R&B/Soul

발매사 : YG PLUS

기획사 : WALTZSOFA RECORDS

가  사

그는 항상 한 팔로만 나를 안아줘
그래서 나를 완전하게 사랑하지 않는
그런 느낌이야 Baby
따뜻한 갈색 눈
싸늘한 너의 손
뚝뚝뚝 뚝뚝뚝
흐르는 구멍 난 마음
너의 애정에 목이 메이던
네 입맞춤에 가슴 졸이던
모든 게 식었어
맘대로 마음이 식혔어
빙빙 돌고 빙빙빙 돌고
나의 꼬리를 무는
빨간색 도마뱀 같은 걸
빙빙 돌고 빙빙빙 돌고
자르고 잘라도
다시 생긴 너란 도마뱀
누가 우리 편인지
모르는 야구게임
나는 너를 응원해 Baby
우리에게 연장전은 없니
너의 말이 파울이기를
바라는 9회 투아웃
이제 너의 손은 그녀에게
이제 그만 갈까라고 말해
최대한 몸을 늘여 너를 붙잡고 싶다
이제 너의 맘은 그녀에게
이제 그만 하자라고 말해
최대한 맘을 늘여 너를 묶고 싶다
따뜻한 갈색 눈
싸늘한 너의 손
뚝뚝뚝 뚝뚝뚝
흐르는 구멍 난 마음
너의 애정에 목이 메이던
네 입맞춤에 가슴 졸이던
모든 게 식었어
맘대로 마음이 시켰어
빙빙 돌고 빙빙빙 돌고
나의 꼬리를 무는
빨간색 도마뱀 같은 걸
빙빙 돌고 빙빙빙 돌고
자르고 잘려도
너는 또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