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곡정보

Lokid – til I die, Ella [노래듣기/가사/M.V]

by 디스케 2021. 4. 22.

발매일 : 2021.04.21

장르 : R&B/Soul, 인디음악

발매사 : 워너뮤직

기획사 : UNITED PALETTE

가  사

darling
you know your my heroin Ella
혹시 너가 나를 전부 잊어버려도
나는 너를 위해 기도해 delight
너가 언제든지 편히 쉴 수 있도록
shawty girl
I will always love you 'til I die
til I die til I die
거짓말은 아냐 not a lie
not a lie not a lie
I love u love u ehyyy
말로는 부족해
하루종일 너를 노래해
이럼 너무 멋없데
조금만 더 쿨하게
신경 안 쓰는척해야 돼
그건 내 스타일이 아냐 baby
내 앨범 온통 니 얘기 뿐인데
너 말고는 할 얘기도 없어
친구들은 나를 싫어하고
그냥 너만 있으면 돼
darling
you know your my heroin Ella
혹시 너가 나를 전부 잊어버려도
나는 너를 위해 기도해 delight
너가 언제든지 편히 쉴 수 있도록
shawty girl
I will always love you 'til I die
til I die til I die
거짓말은 아냐 not a lie
not a lie not a lie
나는 정말 죽을 때까지
너만 있음 돼
나는 정말 죽을 것 같지
널 안을래
나는 사랑밖에 몰라 진짜
반으로 딱 갈라 봐봐
내 맘 니 생각으로 꽉 찼을 테니
이번 주는 무슨 핑계 대야 해
왜 이리 어려워 널 만나는 게
I’m a curly lonely boi
내가 노래하는 이유
내 눈물을 닦아줘
눈이 가려 앞이 안 보여
난 너에게 빠진 바보야
그리운 샴푸 향은 ivory
좋은 기억들은
전부 모두 하이버리에
내 손을 잡아봐
절대 널 놓지 않아
너와의 다툼과
가슴 아린 시련까지
두려울 거 하나 없는 우리
너무나 딱 맞아
no 콩깍지
darling
you know your my heroin Ella
혹시 너가 나를 전부 잊어버려도
나는 너를 위해 기도해 delight
너가 언제든지 편히 쉴 수 있도록
shawty girl
I will always love you 'til I die
til I die til I die
거짓말은 아냐 not a lie
not a lie not a lie

반응형
LIST

댓글